코인베이스 프로, GYEN 거래 대응 연기

logo
자유게시판

코인베이스 프로, GYEN 거래 대응 연기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프로는 11일 일본 엔화 스테이블코인 GYEN의 거래 대응을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11일 보도헀다.

GYEN의 신규 상장에 대해 발표한 것은 10일로, 당초는 거래는 10일 9시(PT시간) 이후 시작될 예정이지만, 「입출금은 가능하지만, 거래의 개시 일정을 다음 주 정도까지 늦추겠다」라고 보고. 덧붙여 연기의 이유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코인베이스 프로는 GYEN-USD, GYEN-USDT, GYEN-EUR의 거래쌍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별 이용 가능한 종목 확대]

코인베이스 프로는 다른 발표에서, 뉴욕주와 싱가포르 사용자의 이용 가능한 종목을 확충하는 것을 보고했다.

새롭게 뉴욕 대응이 되는 대상 종목은 Avalanche(AVAX), Assemble Protocol(ASM), Perpetual Protocol(PERP), SUKU(SUKU)의 4종목으로, 싱가폴에서는 Polkadot(DOT), PlayDapp(PLA), Shiba Inu(SHIB), Rally(RLY), Quant(QNT)의 5 종목이 된다.

또한 SHIB에 대해서는 지난 주부터 뉴욕주에서도 거래가 가능하게 되어 있다.

0 Comments
제목

카테고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