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레이어2 블라스트(Blast), 26일 대규모 에어드랍

logo
자유게시판

이더리움 레이어2 블라스트(Blast), 26일 대규모 에어드랍

이더리움 레이어2 블라스트(Blast), 26일 대규모 에어드랍 


이더리움 레이어2 블라스트(Blast)가 26일 초기 사용자에게 토큰을 배포하는 에어드랍을 시작한다. 배포는 23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최초 에어드랍은 전체 공급량의 17%가 배포되며, 이 중 7%는 이더를 네트워크에 브릿지한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또 다른 7%는 블라스트의 성공에 기여한 D앱(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주어지며, 나머지 3%는 향후 커뮤니티에 대한 에어드랍을 위해 블러 재단에 전달된다. 

보고서에 따르면, 포인트 기준 상위 1,000위 안에 든 지갑은 에어드랍 받은 토큰을 6개월 동안 선형적으로 베스팅한다. 이는 이 계정들이 6개월 동안 모든 토큰을 판매할 수 없음을 의미한다.

블러 재단은 자사 플랫폼을 사용했거나 사용할 트레이더와 보유자에게 분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체 공급량의 1%는 시즌 3의 트레이더와 보유자에게, 0.5%는 시즌 4의 트레이더와 보유자에게, 그리고 또 다른 0.5%는 향후 사용을 위해 예약된다. 나머지 0.5%의 활용 방법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토큰은 6월 26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 2시 UTC)부터 청구할 수 있다.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 L2Beat에 따르면, 블라스트 네트워크는 총 가치 잠금(TVL) 기준으로 네 번째로 큰 이더리움 레이어-2 네트워크다. 작년 11월 출시 이후 TVL은 29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했다.

블라스트 네트워크는 전체 공급량의 50%를 커뮤니티에 배포할 계획이며, 6월 26일 시작되는 “1단계”에서 17%를 배포한다. 나머지 33%는 이후 발표될 다른 단계에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전체 공급량의 25.5%는 핵심 기여자에게, 16.5%는 투자자에게, 8%는 블라스트 재단에 배포된다. 이 토큰들은 인프라 구축과 블라스트 생태계 성장을 위해 사용되며, 핵심 기여자, 투자자 및 재단에 배정된 토큰은 4년 동안 베스팅된다.


0 Comments
제목

카테고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