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후드 COO “시바이누(SHIB) 상장?, 서두르지 않는다 .. 우린 안전제일주의”

logo
자유게시판

로빈후드 COO “시바이누(SHIB) 상장?, 서두르지 않는다 .. 우린 안전제일주의”

똥배팍팍 0
로빈후드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크리스틴 브라운은 최근 암호화폐 이벤트에서 주요 온라인 거래 앱이 밈코인(시바이누)을 상장할 의도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시바이누(SHIB) 커뮤니티에 대한 칭찬의 말을 나누었다. 이를 유투데이가 10일 보도했다.


“SHIB는 언제 상장?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이 코인들 주변의 커뮤니티를 보는 것이다. 아시다시피, 그들은 정말 우리 로빈후드와 함께 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다.”

하지만 브라운은 “특정 코인 상장에 대해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브라운은 또한 로빈후드가 회사의 “안전 최우선” 원칙을 반복하면서 가능한 한 많은 디지털 자산을 추가하기 위해 애쓰는 다른 업계 업체들과 경쟁하려고 서두르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우리는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단기적인 이득이 우리의 사용자들을 위한 장기적인 절충의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가 모든 것을 규제적 관점에서 일하고 평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그리고 우리는 안전 제일주의 회사다. 그게 우리가 할 일이다.”

[로빈후드의 암호화폐 지갑 대기자 명단이 160만 명을 넘어]

그 회사의 암호화폐 운영 책임자에 따르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암호화폐 지갑의 대기자 명단이 160만 명의 사용자를 넘었다고 밝혔다.

이것은 인기 있는 수수료 무료 거래 앱이 100만 명의 사용자 기록을 세운 지 3주도 안 된 후에 나온 것이다.

브라운에 따르면, 로빈후드는 2022년 초에 암호화폐 지갑을 출시할 예정이다.

https://coincode.kr/archives/62230 

0 Comments
제목

카테고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